유머게시판
|
"여보세요?" 라고 하지마. |
|---|
|
전화가 오면 "여보세요?" 라고 하는데 그러면 당신은 아무나 보고 "여보" 라고 합니까? 그러면 나는 알통을 보여주며, "남보세요!"라고 해.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371 | '도너츠의 비밀' | 2020-11-09 | 이부영 |
| 12370 | 오늘 이 노래 듣고 가기 너무 좋네요 | 2020-11-06 | 김수빈 |
| 12369 | "여보세요?" 라고 하지마. | 2020-11-06 | 김대군 |
| 12368 | '암만 이뻐도 이런여자는 싫어' | 2020-11-06 | 이부영 |
| 12367 | '저승에서' | 2020-11-04 | 이부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