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휴대폰 인증은 강제의무적으로 해야 |
|---|
|
아이뒤 돌려가며 신고하기를 막을 수 있습니다.
강제로 하지 않는 사람들은 글쓰기 신고하기 등을 제한해야 합니다. 그런데 이걸 선택적으로 하면 무슨 소용 있습니까?
이게 뭡니까? 2주 전에 남겼던 글도 집중적으로 아이뒤 돌려가면서 신고해서 블라인드 처리되고.
직무유기하지 마세요.
요즘은 모바일로 많이 하기 때문에 아이피 가지고 제한할 수 없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22761 | ◈하느님의 뜻◈ 예수님 수난의 제21시간 ( 제24시간 중 ) / 가톨릭출판사.|1| | 2021-06-14 | 장병찬 |
| 222760 | 말씀사진 ( 2코린 5,10 ) | 2021-06-13 | 황인선 |
| 222759 | 휴대폰 인증은 강제의무적으로 해야 | 2021-06-13 | 신윤식 |
| 222757 | 어떤 씨앗보다도 작으나 어떤 풀보다도 커진다. | 2021-06-13 | 주병순 |
| 222756 | [양주순교성지] 순례자의 집 성모상 축복식과 감사 미사 (2021년 5월 29일) | 2021-06-13 | 김동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