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
(백) 부활 제4주간 토요일 나를 본 사람은 곧 아버지를 뵌 것이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마르코 신부의 위로와 희망기도(36) - 양주순교성지를 기도하는 집으로, 저희의 마음도 기도하는 마음으로 변화시켜 주소서 (2021.11.19)

스크랩 인쇄

김동진스테파노 [newdjkim] 쪽지 캡슐

2021-11-23 ㅣ No.151174

아래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연결됩니다.

 

https://youtu.be/0ehgtQMrglw

 

 

[양주순교성지의 순교자들과 함께 드리는 위로와 희망의 기도]

참으로 좋으신 주님, 오늘 여기에 있는 당신의 딸들, 당신의 아들을 당신의 집에 초대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마음을 깨끗이 씻어 주시며 당신을 우리 마음에 모실 수 있게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하느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심을 깨닫게 해 주시고 하느님이 이 세상에 존재하신다는 것을 증언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이 거룩한 땅 양주순교성지를 당신의 기도하는 집으로 지켜주시고 만들어 주십시오. 그리고 우리의 마음도 기도하는 마음으로 변화시켜 주십시오. 다시금 당신께, 당신 하느님께 회복하며 우리의 삶을 변화시켜 주십시오. 두려움보다는 ‘설레임’으로, 불안함보다는 ‘든든함’으로, 허함보다는 ‘거룩함’으로 변화시켜 주십시오. 좋으신 주님, 지금 이 순간 여기 있는 모든 이들이 당신께 간절히 바치는 기도 들어주시고 오늘 하루도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코로나 19로 병원에 가지 못하고 있는 많은 이들을 지켜주시고 살려주십시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2021.11.19)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779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