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
(백) 부활 제4주간 토요일 나를 본 사람은 곧 아버지를 뵌 것이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루카 21,29-33/연중 제34주간 금요일)

인쇄

한택규 [thanksthanks] 쪽지 캡슐

2021-11-26 ㅣ No.151233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루카복음 21장 31절부터 33절에서 제자들에게 "...하느님의 나라가 가까이 온 줄 알아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이 세대가 지나기 전에 모든 일이 일어날 것이다. 하늘과 땅은 사라질지라도 내 말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만이 결코 사라지지 않을 말씀이신 분이시다.

3) 예수님은 제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하늘과 땅은 사라질지라도, 당신만이 결코 사라지지 않을 말씀이심을, 그들이 깨닫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하늘과 땅은 사라질지라도, 당신만이 결코 사라지지 않을 말씀이심을 드러내시어, 당신이 누구신지를, 제자들이 정확히 알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매일말씀여행으로 초대하시고, 그 말씀을 통하여 당신이 누구신지를 정확히 알도록 이끄시며, 하늘과 땅은 사라질지라도, 결국 당신만이 결코 사라지지 않을 말씀이심을 깨닫도록 변화시킵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매일말씀여행을 통하여 당신이 누구신지를 정확히 알게 하시고, 하늘과 땅은 사라질지라도, 결국 당신만이 결코 사라지지 않을 말씀이심을 깨닫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825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