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독도에서 묵주기도를 한 이유 |
|---|
|
2012년 9월 13일 목요일, 독도에서 묵주기도를 했다. 목요일이어서 빛의 신비를 했다. 2단까지 했는데 하느님(하나님), 성모님(성모마리아)께 일본의 독도 강탈 야욕으로부터 독도를 지켜주십사 기도했다. 다음에 하는 사람(들)은 5단 이상 하기를 바랍니다. 이름이 역사에 남는다면 독도에서 묵주기도를 한 최초(?)의 사람이라고도 남을까. 전 세계 가톨릭(천주교)의 힘을 빌려서라도 일본의 독도침탈야욕에 맞서려고 한 거다. 일본은 엿이나 먹고 늘어지세요. 독도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한국(한민족) 영토이다. .
김대건(안드레아) 신부님 .
김대건(안드레아) 신부님이 제작한 조선전도 (독도, 울릉도, 대마도, 만주도 조선 영토) .
독도가 보입니다!! . 독도에서 사용한 묵주와 태극기 .
돌핀호가 보입니다 .
묵주와 태극기가 독도에 스며들기를..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24234 | 잠시 멈추고 한번쯤 주위를 | 2022-01-16 | 박윤식 |
| 224233 | 01.16.연중 제2주일."무엇이든지 그가 시키는 대로 하여라."(요한 2, 5) | 2022-01-16 | 강칠등 |
| 224231 | 독도에서 묵주기도를 한 이유 | 2022-01-16 | 변성재 |
| 224230 | † 감옥에 갇히시다 - 예수 수난 제13시간 (오전 5시 - 6시) / 교회인가|1| | 2022-01-15 | 장병찬 |
| 224229 | 나는 의인이 아니라 죄인을 부르러 왔다. | 2022-01-15 | 주병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