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
(홍) 성 마르코 복음사가 축일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요한15,9-11/부활 제5주간 목요일)

스크랩 인쇄

한택규 [thanksthanks] 쪽지 캡슐

2022-05-19 ㅣ No.155165

 '주님, 조한희 리디아자매님과 나동관 도미니코형제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요한복음 15장 10절에서 제자들에게 "내가 내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분의 사랑 안에 머무르는 것처럼,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머무를 것이다."라고 하시며, 11절에서 "내가 너희에게 이 말을 한 이유는,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고 또 너희 기쁨이 충만하게 하려는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분의 사랑 안에 머물러, 그분 기쁨이 당신 안에 있고 또 당신 기쁨이 충만하신 분이시다.

3) 예수님은 제자들과 관계를  맺으시고, 그들도 당신의 계명을 지켜 당신 사랑안에 머물러, 당신 기쁨이 그들 안에 있고 또 그들 기쁨이 충만하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제자들도 당신의 계명을 지켜 당신 사랑안에 머물러, 당신 기쁨이 그들 안에 있고 또 그들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우리도 당신의 계명을 지켜 당신 사랑안에 머물도록 이끄시며, 그렇게 당신 기쁨이 우리 안에 있고 또 우리 기쁨이 충만해지도록 변화시킵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도 당신의 계명을 지켜 당신 사랑안에 머물게 해주시고, 그렇게 당신 기쁨이 저희 안에 있고 또 저희 기쁨이 충만해지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196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