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게시판
|
[이 솔리스띠 제10회 정기연주회] Te Deum - 사은찬미가(박현미) |
|---|
|
작년 11월30일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에서 봉헌된 이 솔리스띠의 제10회 정기연주회 중 주교회의의 결정으로 Te Deum(사은찬미가) 성무일도(시간경)의 전례가사가 새로운 가사로 번역 개정되어 개정된 가사에 곡을 붙인 박현미 선생님의 Te Deum(사은찬미가) 이 솔리스띠와 안칠라도미니그레고리오 성가단의 교창형식 연주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707 | 가해)연중 제2주일 '하느님의 어린 양'(미사통상문 참조/곡,편곡 이용현 신부/노래 더프레 ... | 2023-01-11 | 오현경 |
| 12706 | [복음 특송]'태양의 찬가'(글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 곡 이용현 신부) The pres ... | 2023-01-11 | 오현경 |
| 12703 | [이 솔리스띠 제10회 정기연주회] Te Deum - 사은찬미가(박현미) | 2023-01-08 | 이종경 |
| 12702 | 국악성가 우리소리합창단원 모집 | 2023-01-08 | 서정규 |
| 12701 | 서초3동성당 세실리아 성가단 지휘자 모집 | 2023-01-08 | 김연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