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성당에서 주는 영명축일 케잌 |
|---|
|
우리 성당은 영명축일에 누구나 모두 케익을 주시네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755 |
성당에서 주는 영명축일 케잌 |
2026-06-26 | 강칠등 |
| 233754 |
개인 성경쓰기 글짜가 나무 적게 보여요 |
2026-06-26 | 정평화 |
| 233753 |
2026년 후반기 (09-11) 단체 제주교구 (추자도포함) 성지순례 신청접수 받습니다. ... |
2026-06-26 | 오완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