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축하 드립니다.(강릉 노암) |
|---|
|
강릉 노암동성당 허 마태오(동선)주임신부님의 사제서품30주년과 회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며 영육간에 건강하심과 영원한 사제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0. 축하미사 및 축하행사(안내)
- 일 시 : 1999년 10월 17일 (일) 10:30- - 장 소 : 강릉 노암동 성당 - 내 용 제1부 : 축하미사 제2부 : 축하식 제3부 : 축하연
* 많은 기도와 축하 부탁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60 | 이럴수가!!! 팬은 많으신것 같은데... | 1999-10-21 | 정혜진 |
| 159 | 강 말가리다 마리아 알라꼭 수녀님 | 1999-10-15 | 이동춘 |
| 158 | 축하 드립니다.(강릉 노암) | 1999-10-11 | 김선협 |
| 157 | 아직도 희망은 있어요! | 1999-10-11 | 이효정 |
| 156 | 우째 이런일이!!!!!! | 1999-10-09 | 장준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