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짱 [^.^] 1. |
|---|
|
우리 신부님.수녀님.수사님의 자랑이란 있을수가 없다 왜냐고? 성소의 길을 가는 사람들은 모두가 칭찬을 받을만 하므로... 가톨릭의 모든 성소자들은 다 (짱)이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90 | 울 서기원 비오 신부님!!! NO.1 | 2000-02-09 | 김도연 |
| 189 | 신부님 보구 싶어요ㅠㅠ | 2000-02-08 | 김혜선 |
| 186 | 짱 [^.^] 1. | 2000-01-29 | 최혜경 |
| 185 | 오, 주여 감사합니다~~!! ^^ | 2000-01-28 | 선미숙 |
| 184 | 홍성남 마태오 신부님을 찾아주세요 | 2000-01-28 | 허윤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