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찾았습니다. |
|---|
|
이번 사제 발령란에서 홍마태오 신부님을 드디어 찾았습니다.너무 기뻐서 펄쩍펄쩍 뛰었답니다.병원사목이라 하심은 어느 병원에 계실것 같은데 부임지가 어디인지 궁금합니다,누가 좀 알려주세요.하느님의 예쁜 창조물인 아이들 둘과 함께 남편이랑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아주 잘 살고 있는 저희 모습을 보시면 주례신부님인 홍신부님도 기뻐해 주시리라 생각됩니다.싸랑해요,우리 신부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03 | 큭큭... 영재쉽... | 2000-03-10 | 이원섭 |
| 202 | 울 성당에서 젤루 이쁜 퓌데스 수녀님 | 2000-03-05 | 한순례 |
| 199 | 찾았습니다. | 2000-02-28 | 허윤희 |
| 198 | 읽으면후회안할만큼이쁩니다.(꽃돼지신부님) | 2000-02-28 | 조나리 |
| 196 | 둔촌동 허규신부님 !!!!!!! | 2000-02-24 | 김 보람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