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김가이브(?) 우리 신부님 |
|---|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5 | 사랑스런 양평글라라 수녀님들 | 2000-06-07 | 홍성남 |
| 234 | 카메라멘 봉천동 홍상범 신부님!! | 2000-06-01 | 박현진 |
| 231 | 김가이브(?) 우리 신부님 | 2000-05-22 | 이정숙 |
| 229 | 분당요한의 스테파노 신부님을 아시는지...푸하하... | 2000-05-15 | 노용주 |
| 228 | 화양동신부님자랑 삼행시 | 2000-05-13 | 이원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이그림은 우리 신안성당의 그림입니다.이 성당에서 우리 김 가이브 김 호배 신부님께서 사목하십니다.왜 김 가이브시냐구요? 혹시 맥가이브를 아세요? 우리 신부님은 그 사람 비슷한 분이세요.아주 재주가 많으신 분이라 누군가가 신부님 별명을 그렇게 붙였다네요.우리 성당은 경남에서는 제일 큰 건물을 가진 성당인데요 요즘은 중심 미사때 그렇게 큰 대성당이 거의 꽉 찰 정도로 신자들이 많아 졌어요. 우리 신부님의 보이지않는 노고와 하느님 보살핌의 열매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우리 신자들은 항상 하느님과 신부님께 감사의 마음을 갖고 각자 맡은 일을 열심히 하며 신앙생활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