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노틀담수녀님 따봉 |
|---|
|
제가 신설본당을 맡게 되었을때에 처음으로 만나게 된 노틀담 수녀님들
수녀님들이 제게 보여준 삶의 모습이 마치
목련꽃잎 내음처럼 가끔씩 맡아진답니다
무엇이 먹고 싶은가 물으면 늘 떡볶이나 오뎅을 찾던
순박한 시골 처녀들 같은 수녀님들
잘 지내고 계시겠지요 ?????
제 아이디는 suhaenja@www.hallym.or.kr 혹은 @catholic.or.kr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9 | 화양동의 호프이신 아우구스티노신부님! | 2000-06-23 | 한경희 |
| 238 | 부천 성가병원 희야친따 수녀님!!!! | 2000-06-13 | 주정명 |
| 236 | 노틀담수녀님 따봉 | 2000-06-08 | 홍성남 |
| 241 | [RE:236]사파성당 멋지더군요... |
1999-12-01 | 하창용 |
| 235 | 사랑스런 양평글라라 수녀님들 | 2000-06-07 | 홍성남 |
| 234 | 카메라멘 봉천동 홍상범 신부님!! | 2000-06-01 | 박현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