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망우동성당 수녀님들들께.. |
|---|
|
수녀님 저 모니카에여~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다 아시죠? 죄송하다구 말씀드릴라구여.. 수녀님께서 이 글을 보실지는 모르시지만.. 그 기대를 걸고 써야죠.. 이글 안보셔두 용서해주셔야 해염~ 오늘일은 죄송해요.. 음.. 청년부에 있던 오빠한테두 혼났어요... 아프론 주의할께요.. 아니 그런짓은 안 할께요..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그런짓은.. 아직 해야할때가 아니라구 생각하거든요... 수녀님~ 정말 다시는 안그럴께여~ 저 믿어주세여~ 음.. 그벌로 기도 마니마니 할께요~ 아셨죠? 그럼 낼 성당에서 뵈여~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54 | 꽃동네 괸리과 이야고보수녀님 | 2000-07-25 | 신응균 |
| 253 | 이경애메리젬마수녀님은어디에~? | 2000-07-25 | 경은이 |
| 252 | 망우동성당 수녀님들들께.. | 2000-07-15 | 경은이 |
| 251 | 신부님, 영면하소서!!!! | 2000-07-11 | 주정명 |
| 250 | 아가들의 어머니..수녀님.. | 2000-07-08 | 김영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