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애완견 두어달 빌려 주실분... |
|---|
|
애완견을 두어달 빌려주실분이 계실까요..?
애완견을 키우시다 조금 싫증이 나든가 아니면 여름휴가로 애완견을 데리고 가기 어려울때 두어달 맡기고 싶으신 분을 찾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저희가 말티즈 4년생 암컷 을 잘 키우고 있는데 얘가 새끼를 갖고싶어 하는군요. 짝을 만들어 주면 좋겠는데 주변에 마땅한 숫컷이 없어요 있어도 거의가 수술을 했구요. 맡겨주시면 저희집 핑키 (말티즈이름) 와 똑같이 귀여워하며 잘 기르겠습니다. 그러다 얘들이 서로좋아 새끼를 갖게되면 나중에 한마리 드릴거구요. 물론 두어달 지난후 돌려 드리는건 당연한 얘깁니다. 가톨릭 게시판 형제자매님들께 잠시 눈운동 시켜 드렸습니다 ㅎㅎ 전화 : 010-8979-3223. 민 영덕 스테파노. ( 전화나 쪽지 주시면 고맙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7 | 중고 벽걸이형에어컨 구입하려합니다 | 2012-06-29 | 최지선 |
| 2335 | 성가대 단복드립니다.|2| | 2012-06-29 | 김우평 |
| 2333 | 애완견 두어달 빌려 주실분... | 2012-06-27 | 민영덕 |
| 2332 | 교회 성구용품,성의,가전,비품등 알뜰히 드리며,매입과 리폼해드립니다. | 2012-06-27 | 김소연 |
| 2330 | 블루베리판매 | 2012-06-20 | 박영옥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