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중고 벽걸이형에어컨 구입하려합니다 |
|---|
|
10년이상 되지않는 중고 벽걸이형에어컨 착한가격에 판매하실분?
지역:서울 연락은?: 쪽지로 에어컨기종:삼성,엘지 원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44 | 성모상 구합니다. | 2012-07-06 | 김진광 |
| 2339 | 중고성구 저렴하게 드립니다.|2| | 2012-07-01 | 신월용 |
| 2337 | 중고 벽걸이형에어컨 구입하려합니다 | 2012-06-29 | 최지선 |
| 2335 | 성가대 단복드립니다.|2| | 2012-06-29 | 김우평 |
| 2333 | 애완견 두어달 빌려 주실분... | 2012-06-27 | 민영덕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