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
|---|
|
찬미 예수님
출퇴근에사용하고자 합니다. 자전거를 주시면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부탁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66 | 교회성구,성의,가전등등(장의자,강대상,헌금,비품,주보함,각종교회용품다량보유) | 2013-03-31 | 김소연 |
| 2464 | 칡즙판매 | 2013-03-20 | 김보영 |
| 2463 |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 2013-03-19 | 박래일 |
| 2462 | 라틴 한글 사전 구합니다~^^ | 2013-03-18 | 박은경 |
| 2460 | 중고차 구합니다 | 2013-03-15 | 황혜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