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칡즙판매 |
|---|
|
연천에서 직접 캐서 짠 겁니다.
말린 것도 있고요. 차로 끓여 드실 분은 말린 것이 좋습니다. 즙은 1박스 60개 6만원 이고요 2박스 엔 11만원에 드려요. 말린 칡은 1키로 1만원 입니다. 이 곳은 청정 지역 입니다. 연락처: 010-4968-8690 입니다. 참고로 칡은 위에 좋으며 폐경기 여성 분에게 더 좋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67 | 성물을 드립니다|3| | 2013-04-05 | 이용구 |
| 2466 | 교회성구,성의,가전등등(장의자,강대상,헌금,비품,주보함,각종교회용품다량보유) | 2013-03-31 | 김소연 |
| 2464 | 칡즙판매 | 2013-03-20 | 김보영 |
| 2463 |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 2013-03-19 | 박래일 |
| 2462 | 라틴 한글 사전 구합니다~^^ | 2013-03-18 | 박은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