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사용하지 않는 기타있으면 기증부탁드립니다. |
|---|
|
제 주변 모자 가정의 소녀가 있는데 기타를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데
가정 형편상 구입할 여력이 없어 도움을 청합니다. 엄마는 허리가 아파 힘든 일을 전혀 못해 주방 도우미로 생업을 이어가고 있는데 중3 아들과 고2 여자를 키우며 힘들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제가 건강히 좋지않아 도움이 되어 주지 못하고 이렇게 도움 청합니다. 일렉기타 이면 더욱 고맙습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연락처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가져 주시길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92 | 재봉틀 드립니다|1| | 2013-06-27 | 임종원 |
| 2488 | 사무실,학원칸막이공사합니다. | 2013-06-15 | 장영택 |
| 2487 | 사용하지 않는 기타있으면 기증부탁드립니다.|1| | 2013-06-08 | 염송열 |
| 2482 | 아기 카씨트|2| | 2013-05-31 | 이윤임 |
| 2481 | (시각장애인선교회) 중고 미용의자 후원해주실 분 찾습니다.|2| | 2013-05-30 | 김정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