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재봉틀 드립니다 |
|---|
|
저희 어머니께서 사용하시던 재봉틀 있습니다.
저는 재봉을 할 줄 몰라서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보다는 단체에서 가져가시면 합니다. 좋은일에 드리고 싶습니다. 모델명은 잘모르겠고 브라더미싱인데 손틀입니다. 오래된 모델이지만 깨끗이 사용하셔서 상태 아주 양호합니다. 필요하신 단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저희 집은 서초동입니다 제 핸드폰은 016-336-0321 입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500 | 소성당용 제대 구합니다 | 2013-07-16 | 임경자 |
| 2495 | 옥매트 필요하신분 드립니다.|1| | 2013-07-01 | 신현애 |
| 2492 | 재봉틀 드립니다|1| | 2013-06-27 | 임종원 |
| 2488 | 사무실,학원칸막이공사합니다. | 2013-06-15 | 장영택 |
| 2487 | 사용하지 않는 기타있으면 기증부탁드립니다.|1| | 2013-06-08 | 염송열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