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 정상인 사람이면...? ㅎㅎㅎ |
|---|
|
한 사람이 정신병원 원장에게
그럼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291 | ♣ 다른 성적 올리는법 아시는분?|1| | 2020-05-12 | 임희근 |
| 12289 | 밝게 살아가는 마음가짐|3| | 2020-05-04 | 임희근 |
| 12288 | ♣ 정상인 사람이면...? ㅎㅎㅎ | 2020-05-04 | 임희근 |
| 12287 | [ 유 머 ] 아내의 바가지? 하소연?|2| | 2020-04-26 | 이부영 |
| 12285 | [유머] "늘 봄 같은 말이 그리워진다." | 2020-04-03 | 이부영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