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넌 선생이 좋아 생선이 좋아 |
|---|
|
이러할때 선생이 생선을 먹으면서 '둘 다 다른이에게 베푸는 것이고 우리들 다 함께 먹어봤잖아. 그냥 둘 다 좋다고하소.' 이때 제자들의 눈이 떠진다. "선생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343 | 교회의 편가르기에서 승리를 내다보며|3| | 2020-09-01 | 김대군 |
| 12342 | 오늘은 '피조물 보호를 위한 기도의 날' 입니다. | 2020-09-01 | 김대군 |
| 12341 | 넌 선생이 좋아 생선이 좋아 | 2020-08-31 | 김대군 |
| 12340 | 예수님께서 하늘나라 선포하심(회당에서) | 2020-08-31 | 김대군 |
| 12339 | 나는 기쁩니다. 여기에다 글을 올릴 수 있어서 | 2020-08-30 | 김대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