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건망증이 제일 심한 사람은? |
|---|
|
밥을 먹는데 숟가락으로 밥을 떠서 입에 넣고서는 '어 내 숟가락 어딨지?' 하고, 입에서 숟가락을 빼고서는 '여깄네.' 하면서 '숟가락이 없다, 있다.' 하면서 밥 한공기를 다 먹는 사람이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360 | 사흘 동안 물고기 뱃속에서 살아남으려면 | 2020-10-11 | 김대군 |
| 12359 | 경제적인 충청도 사투리 | 2020-10-09 | 이정임 |
| 12358 | 건망증이 제일 심한 사람은? | 2020-09-29 | 김대군 |
| 12357 | 물 값도 만만치 않아유! | 2020-09-21 | 이정임 |
| 12356 | 호프집에서 | 2020-09-18 | 김대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