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게시판
|
좋은 지휘자를 위한 모임을 가지면 어떨까요? |
|---|
|
찬미예수님!
좋은 지휘자를 위한 모임을 가지면 어떨까요?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 2월 중 평일 저녁 또는 토요일 오후 장소 : 고속터미널(강남) 또는 명동(강북) 인근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744 | 창5동성당 청년성가대 반주자님 모십니다. | 2023-02-10 | 이소혜 |
| 12742 | [이 솔리스띠 제10회 정기연주회] Te Deum Gregorian Chant(떼 데움 그 ... | 2023-02-05 | 이종경 |
| 12741 | 좋은 지휘자를 위한 모임을 가지면 어떨까요?|1| | 2023-02-04 | 방성욱 |
| 12740 | [가톨릭시니어합창단] 창단 단원 모집 안내 - 2/7(화) 첫연습 | 2023-02-03 | 심준보 |
| 12739 | [주님봉헌축일 복음특송]'시메온의 노래'(글곡,편곡 이용현 신부/노래 더프레즌트) The ... | 2023-02-02 | 오현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