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게시판
|
[이 솔리스띠 제10회 정기연주회] Te Deum Gregorian Chant(떼 데움 그레고리오성가) |
|---|
|
작년 11월 30일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에서 봉헌된 이 솔리스띠 제10회 정기연주회 중
안칠라도미니 그레고리오성가단과 교창형식으로 연주한 Te Deum Gregorian Chant(떼 데움 그레고리오성가) 연주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745 | 좋은 지휘자를 위한 느슨한 연대|1| | 2023-02-10 | 방성욱 |
| 12744 | 창5동성당 청년성가대 반주자님 모십니다. | 2023-02-10 | 이소혜 |
| 12742 | [이 솔리스띠 제10회 정기연주회] Te Deum Gregorian Chant(떼 데움 그 ... | 2023-02-05 | 이종경 |
| 12741 | 좋은 지휘자를 위한 모임을 가지면 어떨까요?|1| | 2023-02-04 | 방성욱 |
| 12740 | [가톨릭시니어합창단] 창단 단원 모집 안내 - 2/7(화) 첫연습 | 2023-02-03 | 심준보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