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사랑하는 수녀님 |
|---|
|
순교복자수녀원 곽아가다수녀님께. 그동안 안녕하신지요? 늘 어머니 같고 포근햇던 수녀님을 못뵌지도 한2-3년 된것 같읍니다. 왠지 수녀님 생각만 하면 옛날 엠마우스 시절의 생각이 나네요. 어렵고 열악했던 시절 그래도 우리 모두는 열정 하나로 뭉쳐서 정말 몸 아끼지않고 열심히 일햇엇죠. 힘들어서 그만 하고싶을대마다 수녀님은 늘 제게 힘이 되어 주시고 봉사가 무엇인지 깨닫게 해주셧읍니다. 작은것도 살펴 주시고 늘 앞서 가시던 수녀님 보고 싶네요. 건강하시고 주님께서 늘 함께하시길 빕니다. 아울러 그때 에마우스(마포상수동소재)에 함께 계셨던 복자수녀원의 연아녜스수녀님. 비비안나수녀님,고제노베파수녀님,등등 여러 수녀님들의 강건함도 함께 기도 드립니다. + 주님의 사랑과 평화가 늘 함께하시길 항상 기도 드립니다 메일 보시면 제게 연락 바랍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67 | 성바오로딸의 표로사리아 수녀님! | 1999-11-11 | 배미경 |
| 165 | 거룩한 열정을 가진 수녀님들.. | 1999-11-01 | 이은정 |
| 164 | 사랑하는 수녀님 | 1999-10-30 | 문종영 |
| 161 | 한번만 보시라... | 1999-10-23 | 김현주 |
| 160 | 이럴수가!!! 팬은 많으신것 같은데... | 1999-10-21 | 정혜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