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성북동 성당 |
|---|
|
세레 받은지 이제 일주일이 됐네요.신부님,수사님,수녀님,그리고
봉사자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83 | 화양동의 빈첸시오 신부님을 보라... | 2000-01-17 | 조민 |
| 181 | 예수님께서 젊은이들을 초대합니다!!! | 1999-12-31 | 이근백 |
| 180 | 성북동 성당 | 1999-12-27 | 김경환 |
| 178 | 잠원본당의 김 아퀴나타 수녀님!! | 1999-12-16 | 황기목 |
| 177 | 지금 수지성당에는요. | 1999-12-16 | 김윤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