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본당자랑 우리본당의 사제ㅣ수도자ㅣ이웃ㅣ가족들을 자랑할수 있는 통합게시판입니다.
|
잠원본당의 김 아퀴나타 수녀님!! |
|---|
|
저는 잠원본당에서 교리를 배웁니다.
저의 스승님은 김 아퀴나타 수녀님인데요...
교리를 정말 재미있게, 그러면서 핵심은 놓치지 않고 가르쳐 주십니다.
저는 수녀님앞에 서면 한없이 작아지는 제 모습을 보게 됩니다.
모쪼록 건강하게 오래오래 저같은 사람들을 인도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내년 3~4월경 결실을 맺게 됩니다.
아무탈 없이 (열심히) 하겠읍니다.
수녀님 화이팅!!!!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81 | 예수님께서 젊은이들을 초대합니다!!! | 1999-12-31 | 이근백 |
| 180 | 성북동 성당 | 1999-12-27 | 김경환 |
| 178 | 잠원본당의 김 아퀴나타 수녀님!! | 1999-12-16 | 황기목 |
| 177 | 지금 수지성당에는요. | 1999-12-16 | 김윤선 |
| 176 | 영원한 스카우트 홍승권신부님 | 1999-12-13 | 이철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