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피아노가 필요합니다. |
|---|
|
찬미예수님!
초등학교 6학년인 저희딸(소화데레사)에게 피아노를 사주려고 하는데 ....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피아노를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성당에서 반주도 하고 ... 주님일에 한몫을 차지하기를 바라면서 이글을 씁니다. 피아노를 저렴하게 주실 분이 계시면 전화 주십시요. 박 요안나 010-3724-1478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03 | 2011년식 알페온 2.4 판매합니다~ | 2012-10-19 | 송주현 |
| 2397 | 동물보호단체에서 가전제품이 필요 합니다. | 2012-10-11 | 이미애 |
| 2391 | 피아노가 필요합니다. | 2012-10-04 | 박선미 |
| 2451 | Re:피아노가 필요합니다.|1| |
2013-02-09 | 박경선 |
| 2381 | 도서 구함(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1| | 2012-09-10 | 김태삼 |
| 2379 | 샬롬^^교회 성구 일체고가로 매입,판매,장의자 리모델링합니다. | 2012-09-07 | 김소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