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2011년식 알페온 2.4 판매합니다~ |
|---|
|
* 연 식 : 2011년식(EL240 디럭스) * 배기량 : 2,400cc * 주 행 : 19,000km * 상 태 : 출고 당시 그대로 * 색 상 : 진주색(차체) / 베이지색(실내) * 사 고 : 무사고 * 가 격 : 협의 * 사 유 : SUV 구매 예정 * 연락처 : 016-237-5427 (서울 강동구) ※가급적 카톨릭 교인에게 판매하면 좋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06 | 통기타 구합니다 | 2012-10-28 | 이용구 |
| 2404 | 전자사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1| | 2012-10-26 | 이현숙 |
| 2403 | 2011년식 알페온 2.4 판매합니다~ | 2012-10-19 | 송주현 |
| 2397 | 동물보호단체에서 가전제품이 필요 합니다. | 2012-10-11 | 이미애 |
| 2391 | 피아노가 필요합니다. | 2012-10-04 | 박선미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