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동물보호단체에서 가전제품이 필요 합니다. |
|---|
|
동물사랑실천협회 라는 동물보호 단체에서 운영하는 입양센터에 냉장고, 세탁기, TV, 등의 가전제품이 필요 합니다.
혹시 댁에 사용 안하는 물건 있으시면 기증 부탁 드립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 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http://www.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28702&page=1&Sch_Method=&Sch_Txt=&md=read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04 | 전자사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1| | 2012-10-26 | 이현숙 |
| 2403 | 2011년식 알페온 2.4 판매합니다~ | 2012-10-19 | 송주현 |
| 2397 | 동물보호단체에서 가전제품이 필요 합니다. | 2012-10-11 | 이미애 |
| 2391 | 피아노가 필요합니다. | 2012-10-04 | 박선미 |
| 2381 | 도서 구함(하느님이시요 사람이신 그리스도의 시)|1| | 2012-09-10 | 김태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